엠티랑 오티때 썰좀....

"대학교 빠른년생 질문!"

원래 빠른01이라서 학교를 1년 일찍 들어갔는데, 고2때 자퇴를 했고 올해 고3이라서 수능보고 내년에 대학교 입학하...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노력가85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과외는 진짜 인맥으로 되는게"

나같은 애한테도 과외가 들어오네,,,,,, 신기허다~ 할지 말지 고민중 공부접은지 오래됐고 어정쩡한 실력으로 괜히 ...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N수생78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