편의점 알바 사장님 이상한 것 같지 않아?

"안녕 애듀라 모해? 이새젹에????!"

제곧내야 제곤애라구

  • 작성자

    고쓰리랑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과 선택좀 도와줘.."

둘다 전문대이고 3년제야 . 실내건축디자인학과 보건의료행정학과 미래를 생각한다면 어디가 그나마 나을까ㅠㅠ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호랑이55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