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 애듀라 모해? 이새젹에????!

"뒤풀이"

대학가면 동아리나 학회 혹은 각종 모임 있자너 그 뒤풀이? 할 때 사비니 혹은 지원이니..

  • 작성자

    19외대생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편의점 알바 사장님 이상한 것 같지 않아?"

내가 문자 보내도 전화 걸어도 절대 안 받고 답장도 안 해. 매장에 일 있었을 때 전화도 안 받을 게 뻔해서 문자 ...

  • 작성자

    루이비통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