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정한 친구라 생각했는데 연락끊김

"나 20살인데 모쏠이다. 내가 이상한건가"

나도 내가 20살까지 모쏠일 줄은 몰랐어..ㅠ 근데 애초에 내가 금사빠랑은 거리가 진짜 멀어서, 사람을 잘 안 좋아.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3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얘둘앙"

고민있어 난 20인데 우리학교 다른과에 학회장이 너무맘에들거든 ㅠㅠㅠㅠㅠㅠ 방학때 토익학원에서 오다가다 마주칠때부터...

  • 작성자

    뾰로렁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