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20살인데 모쏠이다. 내가 이상한건가

"2시간 있다가 알바 끝나는데"

전철 끊겨서 40분이나 걸어가야됨ㅋㅋㅋ 지하철 타면 15분 거린데 집까지ㅠㅠ 어케어케

  • 작성자

    루이비통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진정한 친구라 생각했는데 연락끊김"

내가 대학와서 생각하기에 그래도 얘넨 진정한 친구겠다 싶었던 애 2명이 있었어. 근데 둘 다 연락 끊김. 한명은 .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3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