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남대 여수 특수교육 vs 백석대 특수교육

"편의점 알바하는데"

전근무자가 일은 너무 안 해가서 40분 동안 힘들었다ㅠㅠ 빡세게 물건 다 채우고 고구마도 쪄놨으니 저녁 10시까지 ...

  • 작성자

    루이비통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희 오전면접본사람"

하늘이주신기회를 차버렸을까 겁난다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북극곰1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