편의점 알바하는데

"편입"

많이 힘들어..?재수했는데 삼수는 좀 힘들거같고 지거국 정도 생각중이야...수능때 진짜 완전 조져서 하 영어는 1등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군입대3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남대 여수 특수교육 vs 백석대 특수교육 "

골라주라

  • 작성자

    루이비통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