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g v 40 휴대폰쓰는사람있음??

"좀 뜬금없는 질문인데"

어제 풋살화를 샀거든 나이키 머큐리얼 베이퍼 아카데미 99000원짜리인데 신고 40분정도 해보니까 발볼이 너무 꽉껴...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재수생92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미치겠다"

내 친구들 재수할거같은데 아이폰 xr , xs 사더라.. 난 수시에서 추합가능성높은 예비 받았는데도 안바꿔주던데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창작가92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