좀 뜬금없는 질문인데

"예전에 폰 산곳 가서"

유심칩 잘라달라고 하면 민폐야?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잼민이1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lg v 40 휴대폰쓰는사람있음??"

어때 좋아?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파이리8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