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프트웨어과..

"유심칩"

아이폰에서 g6로 바꾸려면 유심칩 어떻게 해야됑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잼민이1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ㅜㅜㅡㅜㅜㅜㅜㅜ"

최저 아깝게 못맞춘애들 진짜 많다ㅜㅜㅜㅜㅠㅜㅜㅡ물론 나도 그중 한명ㅜㅜ ㅅ바류ㅜㅠㅠㅠㅠㅠㅠㅜㅠ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강아지66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