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심칩

"대전에서 인천까지 통학한다는대 내 친구"

어캄 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소프트웨어과.."

전문대 소프트웨어과 별로인가요..?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협상가81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