외대 글캠

"토목과"

토목환경과도 적성 많이 중요할까??점수맞춰서 쓸려하는데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샹크스90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예비"

1차에 예비받았는데 또 2차에 넣으면 좋게 보실까?

  • 작성자

    뿌냣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