토목과

"제일 학벌 메리트없는게 컴공인듯"

인서울 4년제 졸업한사람보다 고졸이 더 실력좋으면 고졸 뽑아가더라고 내얘기다 ㅠㅠ 인서울 4년제 나오면 뭐하냐...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설계자90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외대 글캠"

문이과 차이 심해요?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재주꾼82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