단국대

"서일대 에바임?"

에바임?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재수생82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어 두 문제 복수정답 된다는대"

42번하고 또 다른 한 문제 미친 거 아냐? 그럼 컷 6점 오르는 거 아냐??? 나 86점인데 2등급 뜰 수 있는 ...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