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일대 에바임?

"자유 게시판 궁금한점"

서연고 서성한 중경외시 건동홍 국숭세단 이정도 라인은 왜 잘 안보임?? 그냥 다른 대학들이 목소리가 커서 그런가

  • 작성자

    익명15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단국대"

국숭세단 광명사가 라고 하던데 가톨릭 경영보다 단국대 경영이 더 세나요??

  • 작성자

    온솔빛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