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천대 훌리들 역겹네 ㅋ

"알바 이력서"

쓰는데 주민등록번호 꼭 적어야 해?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파이리9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와 나 3수 괴상하게한다ㅋㅋ"

자퇴한 학교 재입학이 2학기부터 가능해서 2월부터 8월까지 쌩삼수하다 9월부터 11월까지는 학교다니면서 무휴학 0...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여드름6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