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바 이력서

"반수할건데 쌍수는 내년 수능 끝나고 할까?"

딱히 이번에 들어가는 대학에서 동기들한테 잘보이거나 꾸미고 싶지는 않아서......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해결사4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인천대 훌리들 역겹네 ㅋ"

5년전만 해도 5등급대 대학이 국립버프로 4등급대 대학 됏다고 설치네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