봐주라

"도대체 상명대는 탐구 1과목 반영하면서"

왜 광명상가 자리를 떡하니 차지하고있는 거임? 단지 서울에 있다는 이유만으로?? 가천대랑 다를 게 뭐임. 인천대 경...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반수할건데 쌍수는 내년 수능 끝나고 할까?"

딱히 이번에 들어가는 대학에서 동기들한테 잘보이거나 꾸미고 싶지는 않아서......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해결사4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