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대체 상명대는 탐구 1과목 반영하면서

"기숙사 없고 통학 2시간"

어떻게 생각해.... 무조건 자취야..? 사정상 힘든데 가능할까..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계획자8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봐주라"

평균 5.62 최저 6.06 나 4.8 최초합가능?

  • 작성자

    뿌냣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