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가

"문과 수학 반영 적은 인서울 학교"

알려주라 ㅠㅡㅠ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코끼리57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기숙사 없고 통학 2시간"

어떻게 생각해.... 무조건 자취야..? 사정상 힘든데 가능할까..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계획자8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