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 수학 반영 적은 인서울 학교

"강원대 사범대 어떰"

임용은 되는편?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과가"

전자과나 건축과 가면 힘들까..?

  • 작성자

    뿌냣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