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수역사건 페북 글 개웃기네 ㅋㅋㅋ

"진짜 서럽다"

많이.... 안나던 눈물이 나네...에휴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창작가92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문대 2차 고민중"

생각지도 못하게 4년제 우르르 4광탈해서 전문대 쓰려고 하는데(2개 미발표) 내가 진로가 영상/방송분야라서 동방...

  • 작성자

    잇몸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