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서럽다

"알바 주방어때"

뭐뭐해? 힘듦?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오징어34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수역사건 페북 글 개웃기네 ㅋㅋㅋ"

사건 진상 밝혀지기 전에 감정이입해서 글 쓴 애들 지금 무슨 생각하고 있을지 ㅋ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잼민이8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