ㅋㅋㅋㅋ 낼 수능이네

"님들 영어빈칸4개 뭐로찍을까요이번에??"

짜피 시간도많이없고 풀어도 맞추기힘듬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파이리8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능샤프 2개"

제2외국어보고나서 다끝나고 감독관님께 샤프한개만 더 주실수있냐고 물어봐도 될까요...?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수험생38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