님들 영어빈칸4개 뭐로찍을까요이번에??

"애들아 피키캐스트같은"

어플없을까 내가 sns안해서 피키캐스트를 했는데 요즘에 좀 별로더라고...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수험생38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ㅋㅋㅋㅋ 낼 수능이네"

고3들 지금 이상하게 긴장 안되는 애들 있을거임. ㄹㅇ 나도 국어셤 시작하기 전까지는 긴장 하나도 안돼서 뭐야 수능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햄스터78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