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윤 제일 어려운부분 몇개만 골라줘

"수능 실모 풀엇는데"

개폭망한 ㄹㅇ 처음 나오는 점스 나왓다,, 괜히풀엇오 ㅈㄴ불안해짐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코끼리57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핸드폰 걷는 시간"

8시 이후에 감독관 들어오면 그때 걷는거죠? 7시까지 갈건데 그때 교실에 도착해서는 핸드폰 써도 되는거죠?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예술가7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