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 실모 풀엇는데

"벌써부터 졸려서 천만다행이다"

작년엔 뜬눈으로 밤을 지새웠는데 역시 두번째는 달라~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예술가7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생윤 제일 어려운부분 몇개만 골라줘"

ㅇㅇ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미호크4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