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세 광홍

"생윤 사문 2~3>> 50점 벼락치기하자"

https://open.kakao.com/o/g3LYus4 2등급에서 50점 ㄱㄱ다들 모여서 개념 정리하자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입결 백분위 질문"

작년까지 수능100퍼 상위 2과목만 보다가 이번년도부터 3과목으로 바뀌면 입결 좀 내려감?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핵인싸0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