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윤 사문 2~3>> 50점 벼락치기하자

"자리 4번 어때?"

벽쪽에 너무 가운데라 맘에 안들어ㅜㅜ 혼자있는거 좋아하는데..?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창조자91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홍세 광홍"

작년 표점평균이랑 내 성적 예상해서 비교했을 때 2점 정도 모자라면 추합 불가능하려나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햄스터88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