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험표 올릴때

"진짜 지금 너무 졸린데 딱 1시간만 자도 괜찮겠지..?"

??????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고양이11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자리 24번인 사람 있오?"

개인적으로 창가 좋아해서 ㄱㅊ을 것 같은데 모두모두 잘 보자ㅠㅠㅠㅠㅠ!!! 최저 꼭 맞춰야지 ??????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코뿔소02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