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지금 너무 졸린데 딱 1시간만 자도 괜찮겠지..?

"경복대 알바 많네"

아니 무슨 글 올린지 1분만에 재학생이 와서 저렇게 길고 자세한 답변을 달아줌?ㅋㅋㅋㅋ 너무 티나게 한다 진짜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설계자61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험표 올릴때"

왜 수험번호 가리고 올려?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꼬부기59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