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지 세지 한 달 공부했는데

"전문대생인데"

반에서 자퇴한 애 있던데 개부럽다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샹크스30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원광대"

이미지 어때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사교가01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