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문대생인데

"4월달동안 "

생활비 76000원 썼는데 좀 아껴써야겠지?..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샹크스30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한지 세지 한 달 공부했는데"

고정 50인데 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