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사vs세지

"수학 사설모고 문항공모해서 돈 꽤 벌었는데"

정작 수학 모평, 수능에서 1등급 받아본적이 없음ㅎ

  • 작성자

    자꾸닉바꾸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재수생인데"

지금 수2 미적1 같이 하고 있어 노베는 아닌데 개념 빵꾸 채우려고 현우진 **점부터 듣고있는데 확통 6모 끝나고부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예술가7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