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학 사설모고 문항공모해서 돈 꽤 벌었는데

"수2 다 하고 미적분한다 vs 같이한다"

문과거 재수생임 수학 노베야 그래서 확통은 어제 완강하고 문제들 풀고있고 수2는 하는중임 근데 미적분 I 할까..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세사vs세지"

사탐하나는 동사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