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윤사문

"내 아는애 반수해서 전북대에서 홍대세종 갔다는데"

친구말론 그렇다고 말하더라고. 오히려 더 다운그레이드 했네 근데 아는애가 걍 홍대세종 간거라고 함. 전북대 버리고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2 다 하고 미적분한다 vs 같이한다"

문과거 재수생임 수학 노베야 그래서 확통은 어제 완강하고 문제들 풀고있고 수2는 하는중임 근데 미적분 I 할까..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