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아는애 반수해서 전북대에서 홍대세종 갔다는데

"한지 3등급인데 지구과학 1등급 나왓다"

개 시ㅡ발 지1 +2지2 합친 것보다 한지가 더 양많음. 천체 ㅈ도 안되는 것 가지고 ㅈ.ㄹ하는데 이과애들은 얼마나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생윤사문"

수능특강으로만공부하면 몇등급나오나요??대충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미호크99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