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3 오늘 생일

"1,2학점 교양"

자체휴강 좀 많은데 괜찮을까 교양이 PPT있어서 안냈는데 전공 과목 시험만 잘봐도 되겠지?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파이리9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3 정시 국어공부"

모고로 항상 4나오는데 대체 어디서부터 뭘 공부해야할지 감이안와요 수능특강만으로 공부하자니 너무 불안하고 고민이에요...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성적표6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