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,2학점 교양

"공부"

학원끝나고 집에 오면 12신데 새벽2시까지 공부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바로 자서 다음날 수업을 잘듣는게 나을까요?

  • 작성자

    닉넴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3 오늘 생일"

오늘 생일인 고3인데 오늘 하루만 놀까 ...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잠만보49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