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수생들 안녕?

"부모님이 나 부끄럽게 생각한다"

지1잡대 가서....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나루토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배고픈데 밥은 없고.."

시켜 먹으려니 미세먼지 안좋아서 배달부 아저씨들한테 민폐일거 같고....어쩌지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흰수염7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