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모님이 나 부끄럽게 생각한다

"공부좀하라고 자극좀"

의학용ㅇ어ㅓㅓ 하기싫어서 발악중 ㅠㅠ 미치ㄴ녀 ㄴ이지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성적표2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반수생들 안녕?"

친구들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