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시

"재수생6평"

신청기간언제인지아닝?? 준비물이랑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미호크99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어 기출분석 완벽해질때까지"

5개ㅡ 년사서 할려는데 기출분석방법좀 구체적으로 알려쥬라ㅜ 노베라 (개념강의는들었음)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미호크99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