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수생6평

"아는 친구가 도쿄대 간다는데 선물해줘도되려나"

그냥 같은반이었고 인사하고 지낸 사인데 간단하게 핸드크림이나 비타민 주려고 하는데... 괜찮나?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꼬부기19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정시"

166이면 몇등급정도 맞아야하나요??

  • 작성자

    wpfnd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