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통 연애하면 카톡 프사 어케해놔?

"연애하는거 꼭 sns에 티 안내도 되지?"

난 뭔가 그런게 싫어서...

  • 작성자

    미대생A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영어단어"

수특단어볼까요 ? 워드마스터를볼까요??재수생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미호크99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