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애하는거 꼭 sns에 티 안내도 되지?

"근데 수특 꼭 풀어야하냐"

ㅇ..??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북극곰52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보통 연애하면 카톡 프사 어케해놔?"

혼자 찍은 사진 롤려놔?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애캐머36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