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 문과 내신 2.7인데 교과로

"국장"

부모님 둘다 공무원이면 10분위 뜸? ** 공무원이라고 잘사는건 아닌데

  • 작성자

    다재다능창조자00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"

모의고사는 원래 죽기살기로 푸는게 맞는거지? 우리학교 개 똥.통이여서 애들이 거의 다 자거나 떠들거나 장난친단말야....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조율자58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