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장

"나형30점"

나형 30점 지금 정승제개때잡하는중인데 그냥 집어치우고 내신으로 수능특강이나 할까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아닙니다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저 문과 내신 2.7인데 교과로"

경동대 물리치료학과 가능할까요?

  • 작성자

    sososi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