특성화고 물리치료과

"새내기 아싸"

여잔데 3일 다녔는데 진짜 너무 힘들고 속이 꽉 막혀서 답답하고 하루에도 몇번씩 눈물나려고 해...과도 남초과고 3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파이리9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건대에서 친구랑 저녁먹을거 추천좀"

내찜닭 이런것보다 곱창이라던가 부대찌개1같은 좀 묵직한 음식 추천좀ㅇㅇ 비싼거여도 괜찮음 아니 비쌀수록 좋음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수험생8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