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내기 아싸

"동아리개수"

몇개가 적당한가요 학종갈건데 5개 오바인가요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노력가3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특성화고 물리치료과"

특성화고 물리치료과 들어갈 수 있는 대학교 어디 있을까요 특성화고 자체를 안뽑는 학교가 너무 많아서 ㅠㅠ 알려주세요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발언자68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