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금 전문대 오티왔는데

"칵테일도 쌘건 쌔다"

단맛날수록 덜한데 확실히 쓴맛으로 가니까 취한다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수험생8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술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유가뭐냐"

1. 맛있어서 2. 기분좋아져서 3. 기타(별도작성)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수험생8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